/ /


ㅋㅋㅋ 귀여웡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럽프듀보다 열심히 하는 듯..... 근데 돈은 럽프듀에 쓴다는게 .... ㅋㅋㅋㅋㅋㅋㅋ 계는 일반인이 탄다했나 ㅋ 과금할 생각도 없고 그냥 재미로 하는데 또 카드는 잘나오는 편이고 ㅋㅋㅋㅋㅋㅋ 만족스레 플레이중이다 ㅋㅋㅋ

한프듀 부서지고 그 빈자리 채우기에 너무나도 충분함 ㅋ
진정령게임나오면 쓰레기같은 프듀 다 삭제해버리고 만다! ...... 라지만 못할 것 아니까 섭종해라 ..... ㅠㅠ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
  •   열린지갑/여러가지 의미의 비명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