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제 A7R3을 급하게 사고, 사진찍으로 한번 다녀왔다.

서울숲으로 ㅋㅋㅋㅋ



나름 소니 한번 써봤다고, 왜죠, 왜 캐논보다 더 편한 것인데?

초반에는 S모드 A모드로 했는데, 오히려 M모드가 제일 편했다.

단축키 설정해두니까 너무 편한것.

꾸준히 연습해서 사진을 더더더 잘찍고 싶다.



아 그리고 A7R2도 좋았긴한데 R3은 더 대박인것.

크롭이 예술이네... 대박....

렌즈는 135GM 하나만 들고 갔는데, 자체 크롭설정되는게 있으니까 단렌즈여도 불편함이 없다.

최소 촛점거리도 짧아서 부담도 없고. 다만 무거울뿐....

R2쓸때는 90마크로 렌즈 들고 다녔으니깐. 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이즈가 작으니까.... 사실 무게로 따지면 1DX MARK2 + 애기백통이랑 별차이가 없게 느껴졌음.

그러나 사이즈가................. 바디 하나만 들어가는 가방에 렌즈 + 바디가 들어간다는 것은

혁명이지!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좀 재미있었음.

소니쓰 고마우셔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