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재배소년 시작!

2019. 2. 7. 02:06

​새로운 게임을 시작했다.

재배소년!

이름도 참 독특한 이 게임은 정원사가 되어 미소년을 수집하는 게임이다.

화분에서 미소년들이 자라남....................... ㅋㅋㅋㅋ

수확할때 소리 엄청 웃김 ㅋㅋㅋ 중독 될거 같으다.


미소년들이 너무 작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많다. ㅋㅋㅋㅋㅋ


내가 이 게임을 시작한건, 택언이와 기락이 성우님들의 이름을 보고 한번 깔아봄. ㅋㅋㅋㅋㅋ


도란이가 이택언이었다니 ㅋㅋㅋㅋ 정말 신기 ㅋㅋㅋ

오늘 시작한거라 뭐가 뭔지 모르겠고, 일단 수확만 계속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러스트 모으면 스토리 있는건가?

택언이와 기락이 목소리가 없어서 아쉽긴 한데 캐릭터를 하나만 한게 아니라 여러개라서

그중에 택언이랑 기락이 목소리도 나오려나 ㅋㅋ 궁금해서라도 하고 싶다

아... 택언아 내가 이렇게라도 너를 만나고 싶은고야. 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