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바지입은 택언이 ㅋ

2019. 9. 13. 13:36


안녕~ 해주는 택언이~~ 바지 입으니까 더귀여운것. ㅠ



택언넨도 불량이 많다. 

나도 불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량도 이뻐... (...)

그나마 다행인건 전 구매자 다 얼굴파츠 다시 보내준다는 건데,

나는 중국에서 내가 구매한게 아니니까... 이게 참 이것도 어찌 되는건지 잘 모르겠고...



응? 택언쓰~ 어떻게 되는건가요~~

미묘하게 뜨는 발 귀엽네 지금보니깐 ㅋㅋㅋ



쉴곳은 있어야 할거 같아서 쇼파만 일단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세볼즈 앉고, 기락이는 기타랑 마이크해서 공연해주자~! ㅋ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