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부남자 고교생활

2019. 5. 29. 00:30


그림체가 좀 미묘하게 안땡겨서 안보던건데,

하도 볼게 없어서................ (...) ㅋㅋㅋㅋㅋㅋ 그냥 봤는데,

완전 ㅋㅋ 조금 병맛스러운데 재밌다. ㅋㅋㅋㅋㅋ

학원핸섬보단 낫긴 한데 ㅋㅋㅋㅋㅋ 개그스러움 ㅋㅋㅋㅋ

한편당 길이도 짧아서 좀 반복되는 개그인데도 지루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편하게 힐링(?) 용으로 좋은듯. ㅋㅋㅋㅋ


BL 좋아하는 주인공이 정말 완전 웃김 ㅋㅋㅋㅋ .....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만화 원작 그림체는 완전 대박쓰.... ㅋㅋㅋ 커헉 저렇게 나왔으면 또 달랐을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