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보이차로 살빼기 ㅋ

2018. 11. 20. 19:30


요즘 보이차로 다이어트 하는 中.

2통 다 먹었고 이번에 4통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분이 빠지는건지 지방분해를 해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몸무게도 몇키로 줄기도 했고,

무엇보다 잡살이 많이 없어졌다.

그래서 이걸 놓을수가 없다!


운동하기엔 너무 힘들고, 차도 많이 마시고 해야지.

안좋은건 다 분해시켜 버리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