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 대표님 갑갑하다고 이야기나 좀 하자구 하시는데,

내 선택지 뭐 저따구야.

3가지 있는거 다 맘에 안들어!!!!!!!!!

지금 있는건 정말 ㅋㅋㅋㅋㅋ 하고 싶지않았는데 궁금해서 해본건데

이것 오역일까, 의심부터 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님 나두 대표님하구 이야기 하고 싶어요~~~~~~~~~

계속 하고 싶어요~~~~~ 쉬지 않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