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밥만 먹을라면 의외로 딱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닉스 앞에 이런 좋은 곳이 생기다니 너무나 기쁨이다.


너무 좋음. 카레집도 하나 생기면 좋겠다.

일단 요기는 일본식 덮밥 전문점 혼돈부리.

생긴지는 얼마 안된 것 같다! 내생각. ㅋㅋㅋㅋㅋㅋ


가츠동하고 핫토리동이었나?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넼ㅋㅋㅋㅋ

아무튼 맛있었음. ㅋㅋㅋㅋ


그리고 진ㅉ ㅏ 대박은 고로케!

원래 고로케 좋아하지만, 고로케 맛있었다.

곁들임 메뉴로 치킨느낌나는거랑 고로케 주문했는데,

고로케가 대박이었고, 고로케 때문인지 치킨 저거는 안시킬듯 ㅋㅋㅋ

무엇보다 나는 치킨에는 머스타드니깐 ㅋㅋㅋㅋ



신기해서 주문해본 구슬사이다.



나오는 곳에 구슬이 저렇게 있다.

단점은 구슬이 구멍을 막아버려서 안나오게 되기도 한다는....

맛은 특별하진 않아서, 그냥 사이다 먹으면 될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