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조니뎁 화보영화 프롬헬

2018. 11. 17. 10:15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롬헬은 전반적으로 상당히 난해했다.

이것저것 음모론들의 짜집기 영화같았음.

나중엔 프리메이슨까지 언급되면서, 하하하.... ㅋㅋㅋㅋ

복합다중적인 영화였음. ㅋㅋㅋㅋㅋ


잔인하게 신체 일부를 훔쳐가던 살인범이었지만 잔인한 장면은 없었음.

꿈 속에서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되는 조사관이었던 조니뎁.

막상 그 능력으로 이렇다 할 성과는 없었던 것 같은 기억.... ㅋㅋㅋㅋㅋ


아편중독자로 나오던 조니뎁이라서, 눈호강은 제대로 되는 영화였다.

조니뎁 젊은 시절 영화 처음 본 것 같은데, 와 이정도는 천상계 아닌가?

그래서 지금도 그렇게 그렇구나 싶었다. ㅋㅋㅋㅋ


마지막에 반전이라고 설정해둔건 이게 반전이면 진짜 별로다 싶었는데,

그게 반전이어서, 참으로 안타깝기까지 했던... ㅋㅋㅋ


생체실험인지 뭔진 몰라도 뇌의 앞부분을 절단해버려 사람을 바보 만들던 시술은 소름이었다.


훗날 사람들은 내가 21세기를 잉태시켰다고 말할 것이다.

One day men will look back and say I gave birth to the Twentieth Century.

1888년, 잭 더 리퍼(Jack the Ripper).


이건 대체 뭘 의미하는 거였을까?


조니뎁 좋아한다면 이 영화는 추천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롬 헬 (From Hell, 2001)

감독 : 알버트 휴즈, 알렌 휴즈 / Film Director : Albert Hughes , Allen Hughes

개봉 2002 .03.15 / 122분 / 스릴러, 미스터리, 범죄 미국 , 체코

조니 뎁 Johnny Depp (프레드 애벌린 수사관)

브라더스 인 암스,2018 / 리처드 세이즈 굿바이,2018

헤더 그레이엄 Heather Graham (메리 켈리)

하프 매직,2018 / 웻랜드,2017

이안 홈 Ian Holm (윌리엄 굴 경)

호빗: 다섯 군대 전투,2014 /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2013

로비 콜트레인 Robbie Coltrane (피터 고들리 의원)

내셔널 트레져,2016 / 에피 그레이,2014

이안 리처드슨 Ian Richardson (찰스 워렌 경)

비커밍 제인,2007 /호그파더,2006
영화 정보 - 네이버영화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