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8.10.14 잠실 주경기장 H.O.T. 콘서트!

콘서트 정말 미쳤었던 콘서트였다.

그런데 세월 이렇게 무시해도 되는거야?

지금 나만 늙어가고 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타 완전 대박 미모 실화냐


H.O.T. 시절 내 최애였던 강타!

강타 정말 너무했다.

너무 잘생겨서 감탄만 몇번을 했는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좋았던건, 내가 좋아하는 곡들 다 불러쥼

아........... 정말 미쳤음.

지금 목이 쓰리다 너무 소리질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야 열맞춰 환희 위아더퓨쳐 아 ㅜㅜ

환희는 정말 나 정말 환희는 진짜 ㅜㅜㅜ

미치는데,

환희 나오는데 완전 발까지 동동 구르며 소리쳤넼ㅋㅋㅋㅋㅋ

거기에 하얌

의상 하얌 ㅜㅜㅜㅜㅜ 이건 정말

그리고 에쵸티 코디들

너무 사랑해 의상 다 너무 좋았어 ㅜㅜㅜㅜㅜ


특히 안승호 코디 ㅜㅜ 노벨상 줘야함 ㅜㅜㅜ 와 진짜 ㅜㅜㅜ

시간이 흐를수록 리즈 갱신 혼자 다한 안승호였음. 하.


그리고 오늘 장우혁 완전 완전 장우혁때매 눈물샘 폭! 발! 이었다.

어쩜 그렇게 펑펑 눈물을 ㅜㅜㅜㅜ 완전 ㅜㅜㅜ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버린 에쵸티 콘서트였고,


#2019 이거 내년에도 만날 수 있다는 기대 준거 맞죠 오빠들? ㅋㅋㅋㅋㅋㅋ

너무 신나고 즐거웠고, 행복했고!

소름 돋았고! 정말! 너무 좋았다!


개인무대에서는 강타랑 장우혁이 대박이었던 것 같다.

강타는 너무 그냥 목소리 하 ㅜㅜ

장우혁은 솔직히 그런 분위기 나올거라 예상 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신날 수가 없었어. ㅋㅋㅋ 완전 무대 부숴지는 줄 내 몸도 같이 부숴지는 줄!

너무 파워풀한 무대였어!!!!!!


오늘 진심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 울지마요! 내년에 또 보면 되잖아!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