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녀왔다

와이돈위! Why Don't We!!!!!!!!!!!!!!!

어떡해!!!!!!!!!!!!!!!!!!!!!!!!!!!!!!!!!!!!! 완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쟤 뭐냐! 뭐야! 넌 뭔데!!!!!! ㅋㅋㅋ


나 다시 이렇게 아이돌의 늪에 빠지는건가? ㅋㅋㅋㅋㅋ

새벽 2시에 오더니 하루도 안되 벌써 중국간듯. ㅋㅋㅋㅋ


얘들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내가 이 속에서 우울하게 있다가 가겠군.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공연 분위기 너무 좋았어~ 엄청 재미있었다.

짧아서 좀 아쉽긴했는데, 길었으면 실려나갈 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이 나가는 것 같았음. ㅋㅋㅋㅋ 애들이 너무 잘나서. ㅋㅋㅋㅋㅋㅋ

나는 여기 눕겠다. 하.


세상 잘생겼는데 세상 스윗하고 세상 목소리가 대박이고 무대매너까지 너무 좋다.

이건 대체 무엇? ㅜㅜㅜㅜ

담에 또 오면 공항 나가야 할 각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완전 개미지옥이 따로없다! 세상에!



와 어떡하디 ❤ #corbynbesson #WhyDontWe #southkorea

Katie_SeongJin(@seongjin_katie)님의 공유 게시물님,

와 어떡해 ❤ #corbynbesson #WhyDontWe #southkorea

Katie_SeongJin(@seongjin_katie)님의 공유 게시물님,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