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3.10.13 WDF 라고 쓰고,

madeon 첫 내한이라 읽는다.

내 기억에 의하면 2012년에 LADY GAGA 로 인해 우리의 인연은 시작되었다.

그리고 그 다음해에 이렇게 내한해줬던 madeon.

이렇게 좋아했던 사람이 없었던 것 같다. 물론 지금도 현재 진행형!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때 너무 그냥 보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좀 아쉬운건 한국에서의 공연이랑 일본에서의 공연이 좀 차이가 있어서 나는 좀 서운하긴 하다.

한국 소속사의 문제인가? 그거까진 나두 모르겠고.



이때 처음으로 타봤던 에버라인!



사진이 뭐가 다른건진 모르겠지만, 이때 사진을 다시보니 또 설렌다. ㅋㅋㅋㅋㅋ

애가 너무 핵잘생이기도 해서 기절함. ㅋㅋㅋㅋㅋ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