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 마음속에 저장.

실은 나도 이게 뭔지 모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 만큼이나 나도 TV를 안보는 사람인가보다.

여하튼 내 마음속의 저장 이라는게, 예제 영상을 봐서 그런가,

나도 그렇고 재미있었던 모습이라면 모습. ㅋㅋㅋㅋㅋㅋ

승호도 왠지 이거 할때 더 부끄러워 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기 때문. ㅋㅋㅋ

꿈속에 나왔을것 같다. 내 마음속에 저장 영상이 ㅋㅋㅋㅋㅋ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