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마트에서 구입해 본 투썸 그린티 파우더.
나는 개별인줄 알고 구입했는데 스푼으로 떠먹는 형식의 파우더였다.
생김새보고 1초 좌절했으나
마셔보니 정말 맛있었던 투썸 그린티 파우더.
따뜻한 우유와 마셔도 되고 차가운 우유와 마셔도 된다.
얼음이랑 갈아도 된다.
나는 차가운 우유에 한잔 마셔봤는데
금방 녹고 엄청 맛있다.!
사먹는거랑 맛이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그린티라떼를 좋아하는 나.
집에서도 거의 동일하게 느낄수 있다니 엄청 좋다.
비율 조절도 각자 마음대로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