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가 알기론 얼마전부터 미운오리새끼에 합류한걸로 알고 있는 김종국.
평소 나는 김종국 이미지를 좋아해서, 재미있겠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정말로 엄청 웃겼던 김종국이다.

미우새에서 운동 명언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김종국인데.
이번 미우새에서는 김종민하고 남다른 케미를 선보여 미친 웃음 선사하는 김종국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의 앞날이 쫙쫙 풀리라는 염원을 담아? 준비한것 같은 김종민의 먹물 수타 짜장. ㅋㅋㅋㅋ
김종민의 끝없는 삽질.
집안을 난장판 만드는 김종민. ㅋㅋㅋㅋㅋ
비닐도 뜯지 않은 운동기계에 과감하게 오징어를 널어버리는 김종민은 진짜 웃겼어 ㅋㅋㅋ

그리고 엄청 짜증난거 같아보였던 김종국도 헛웃음치게 만드는 김종민은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

김종민에게 수타면 꼭 완성하라는 김종국.
김종민을 수타하고 싶은 의지를 보이던 김종국.
그럼에도 김종민이 해달라는건 다 해주던 김종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앞으로 자주 보였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는 다행히 김종민이 만든 음식들이 김종국의 마음에 들어서 맛있다고 ㅋㅋㅋㅋ

종민아. 맛있다! ㅋㅋㅋㅋㅋ
미우새 봐야겠어 ㅋㅋㅋ


김종국에게서 뿜뿜하던 검은 기운 정말 너무 찰떡 아니냐고 ㅋ

TV/ETC.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