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추억의 만화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판 영화가 있길래 보았음.

기대를 1도 안하고 봐서 그런가, 나는 괜찮았다.


강철의 연금술사가 참 오래전 만화인건 분명한데,

궁금해져서 위키를 찾아보니 2001년부터 연재가 시작된 만화라고 한다.

이제 20년 다 되어가는 만화.


만화책으로 완결까지 다 읽었었는데, 정확한 내용은 기억이 나질 않아서

잘은 모르겠으나, 내용이 애매하게 이상한건 어쩔 수 없나보다.

영화화하려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겠지.


실사화영화에서 거슬리는건 비쥬얼도 비쥬얼인데,

나는 윈리가 참 많이 어색하게 느껴졌다. 연기도 그렇고.

제일 연기가 좋았던 호문클루스의 러스트 (ラスト, 마츠유키 야스코).

목소리와 연기가 제일 안정적이게 보였다.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인 듯.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것 같기도 했고.

나는 썩 나쁘진 않았던 영화라고 생각한다.


엘릭형제가 싸우는 장면 뻔한데도 찡했다.

그런 찡함을 윈리가 확 없애버리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그리고 천장에서 떨어져내리는 괴물들의 연출 나는 참 좋았다.

이게 만화책에 있었었나? 가물가물하다.


그나마 악역때문에 계속 보았던 강철의 연금술사.

CG도 생각이상으로 괜찮았음.

내가 가장 최근에 본 일본 영화는 신 고질라여서 그랬을수도 있다. ㅋㅋㅋㅋㅋ



영화 마지막에 잠간 등장하는 알의 본체.

에드가 1인 2역 한거 같기도.

원작만화 내용이 정말 1도 생각이 안나서 다시 읽어야 겠다. ㅋㅋㅋㅋ




강철의 연금술사 (鋼の錬金術師 , Fullmetal Alchemist , 2017)

감독 소리 후미히코 / Film Director : Fumihiko Sori

개봉 / 133분 / 액션, 판타지, 모험 / 일본

야마다 료스케 Yamada Ryosuke (에드워드 엘릭 エドワード・エルリック)

강철의 연금술사,2017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2017

혼다 츠바사 Honda Tsubasa (윈리 록벨 ウィンリィ・ロックベル)

오늘밤, 로맨스 극장에서,2018 / 강철의 연금술사,2017

딘 후지오카 Dean Fujioka (로이 머스탱 ロイ・マスタング)

언덕길의 아폴론,2018 / 결혼,2017

렌부츠 미사코 Renbutsu Misako (리자 호크아이 リザ・ホークアイ)

그녀의 인생은 잘못이 없어,2017 / 강철의 연금술사,2017

마츠유키 야스코 Matsuyuki Yasuko (러스트 ラス)

고도,2016 / 앳 홈,2014

혼고 카나타 Hongo Kanata (엔비 エンヴィー)

이누야시키,2018 / 빙과,2017
영화 정보 - 네이버영화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