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풋풋하고 귀여운 소년 소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영화 플립이다.

김경식의 영화가 좋다 보다가 느낌 받아서 보게 된 영화.

브라이스와 줄리가 너무귀여워서 미소 지으며 보게 되는 영화 플립이다.


어린 시절 이웃집에 이사 온 브라이스의 깊은 눈을 보고 한눈에 반한 줄리.

그리고 브라이스는 수줍어서 자신에게 표현을 못하는 것이라고 굳게 믿는 줄리.

그로 인해 브라이스에게 엄청 들이대는 줄리다.


브라이스는 처음 본 순간부터 줄리가 귀찮았다. ㅋㅋㅋㅋ

그러나 귀여운 줄리가 이렇게나 표현하는데 싫을리 없지. ㅋㅋㅋㅋㅋㅋ


영화 속에서 가장 핵 큰 사건.

영화가 좋다에서도 소개되었던 줄리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닭 들.

줄리가 부화시켜서 더 소중했던 그 닭들이 낳은 알을 브라이스가 버리는 장면.

브라이스는 평소엔 줄리한테 툭툭 말도 잘 하더니, 그땐 왜 줄리에게 달걀이 싫다고 말을 못했을까,


소년 소녀의 풋풋한 사랑을 그리고 있지만,

이들의 가족이야기나 줄리와 브라이스가 남남 이웃이었다가 저녁식사 하는 이웃이 되는 과정도 좋았다.

너무 과장되지 않았던 모습들이 더 예쁘게 보였던 플립이었다.



나는 브라이스의 할아버지가 줄리를 도와서 마당을 가꾸는 장면들이 왜 그렇게 좋았는지 모르겠다.


영화 속에서 나무 위에 올라가 경치를 감상하는 줄리가 나오는데,

덕분에 예쁜 풍경도 볼 수 있다.






플립 (Flipped , 2010)

감독 로브 라이너 / Film Director : Rob Reiner

개봉 2017.07.12. / 90분 / 멜로/로맨스, 드라마 / 미국

매들린 캐롤 Madeline Carroll (줄리 베이커)

아이 캔 온리 이매진,2018 / 매직 오브 벨 아일,2012

캘런 맥오리피 Callan McAuliffe (브라이스 로스키)

해커,2015 / 더 스탠포드 프리즌 엑스페리먼트,2015

존 마호니 John Mahoney (쳇 던컨)

플립,2010 / 타이어드 오브 베잉 퍼니,2009

안소니 에드워즈 Anthony Edwards (스티븐 로스키)

푸드,2015 / 마이 데드 보이프렌드,2015

레베카 드 모네이 Rebecca De Mornay (팻시 로스키)

칼라,2016 / 아이 엠 래스,2016

페네로프 앤 밀러 Penelope Ann Miller (트리나 베이커)

국가의 탄생,2016 / 더 브롱스 불,2015

에이단 퀸 Aidan Quinn (리차드 베이커)

버터플라이 인 더 타이프라이터,2018 / 다이앤 드레이어 프로젝트(가제),2016
영화 정보 - 네이버영화




본거 기록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