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0년대 필름을 기증하면서 아름다운 기증으로 대통령 훈장 받게 되는 우휘 우마왕(차승원).

선행포인트 때문이긴 하지만 기분이 너무 좋던 우휘. 스탭밟던 우휘 너무 귀여웠다. ㅋㅋㅋㅋ


한편 모텔을 반값으로 판다는 곳에 방문한 진선미(오연서)와 이한주(김성오).

그리고 그들을 따라온 손오공(이승기).

러브러브한 상황에 나타나는 악귀때문에 러브러브한 분위기를 만들어 보려는 진선미와 손오공 웃겼다.


악귀를 잡고, 모텔에 몰래카메라를 숨겨둔 주인도 잡는다.



오늘 일로 또 다시 힘이 난 듯한 진선미.

하나씩 해 나가다보면 흉사 막을 수 있을거야.


니가 뭘 사랑하는지는 중요한게 아니야.

내가 널 사랑하는 것만 중요하지.

또 손오공이 비수를 선사. 하는 화유기다. ㅋㅋㅋ



박물관 경비는 독립운동가로 알려진 전시품 쪽에서 일본 아기 귀신을 보게 된다.



동장군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렀다가 저팔계를 기다리는 팬들을 보는 손오공.

팬들에게 왠지 모를 동질감을 느낀다.

팬들을 부담스러워 하는 저팔계가 괜히 미운 손오공이다. ㅋㅋㅋ


동장군은 하선녀를 찾아온 진선미의 이야기를 해준다.


손오공의 감정은 가짜인데 그걸 생각하면 내가 너무 바보 같다고 생각하는 진선미.

하지만 그래도 사랑해서 아픈건데, 그걸 무시하면 안된다고 말해주는 하선녀다.



땅콩 아이스크림 사온 손오공.

나 그거 싫다! 말하는 진선미.


내가 니가 뭘 좋아하는지 알고 싶다면 말해줄거야?

내가 아무리 아파도 넌 상관 없다는 걸 알았어.

내가 좋아한다고 그만 말할테니까,

니가 좋아하는거 말해봐. 듣고 상관해줄게.


그리고 초록색을 좋아한다는 진선미로 인해 자신도 초록색을 좋아한다며 기분 좋아지는 손오공이다.



역시 니가 뭘 좋아하는지 아는건 좋은거였어.



우휘의 오디션 프로를 보고 있던 좀비소녀(이세영). 무언가 떠오르는게 있다며,

마왕 앞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그러다가 골반이 빠지고 마는 좀비소녀다. ㅋㅋㅋㅋ

좀비 소녀 이동 타임. 너무 웃겼다.


월드컵때의 사람들의 기를 마신 좀비소녀.

그리고 버튼을 잘못 눌러 마왕의 그녀 사진이 열리고,


마왕은 그녀가 신선이라고 이야기 해준다.

죄를 짓고 인간계에 떨어져 벌을 받고 있다고 한다.

비참하게 죽고, 다시 태어나고 그런 삶을 계속해서 반복해서 살아가는게 벌인 것 같다.

그리고 그것을 멈추기 위해 신선이 되어야만 하는 마왕.



마왕이 기증한 필름 속에 들어가버린 일본 아이 귀신.

필름을 태우면 그만이지만, 대통령 훈장때문에 그럴 수 없다.


선미는 우리 오공이 들어가면 또 못나오게 할 거 같으니 마왕이 자신과 함께 가자! 라고 한다.

우리 오공이라는 말에 한껏 기분 좋아지는 손오공이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곳에서 그녀가 죽기 1년전 모습과 재회하는 마왕.

당신은 결국 쫓기다 죽을 것이라고 이야기 해주는 마왕이다.


아기 귀신을 추적하는 진선미는 독립운동가 집안이 사실은 천황폐하의 훈장까지 받은 뼈속까지 친일파였음을 알게 된다.



영화 속 세상으로 걸려온 한통의 전화.

죽은 아이의 영혼이 아니라, 살아있는 할머니의 생령이니 당장 나와야 한다고 한다.

영화 속에서 나오려던 진선미는 총에 맞고 쓰러지고, 영화가 끝난다.



정신 차려보니 손오공 옆.


니가 좋아하는건 다 해준다고 했잖아.

딸기 아이스크림, 녹색, 영화 그리고 나.



손오공은 총에 맞은 진선미를 살리기 위해 필름 자체를 태운것이 아니라

필름 속 세상 그 자체를 다 태워버린다.

세상하나를 날려버린 셈.



삼장이 총에 맞아 죽은 세상을 태워서 그녀를 무사히 데리고 나올수 있었던 것이지.

삼장을 위해서 손오공이 세상 하나를 부순거야.

그리고 그로 인해 마왕은 그녀를 보러 갈 수 없게 되어버린다.



혼자만 대통령 훈장 받는 줄 알았는데 , 친일파 할머니도 받으러 온다.

어린 아키코의 현재 모습 강명자 할머니.


한주는 진선미에게 손오공 좋아하는거 티난다고 이야기 해준다.

그러면 안되는데. 라고 하는 진선미.



영화보자고 하더니 야외 벤치로 손오공을 불러낸 진선미.


너랑 같이 영화 안볼래.

좋아서,

날 사랑해준다고 말하는 널 좋아하게 될거 같다.

그런데 넌 가짜잖아.

내가 너무 바보 같아서 괴롭다.

내가 싫다고 하는건 절대 하지말아라.

난 정말 너 좋아하기 싫다.

나한테 너 좋아해달라고 하지말라고 하는 진선미의 고백타임.



손오공은 마왕 훈장받은거 축하해주겠다며 파티한다.


금강고 때문에, 나도 괴롭고 삼장도 괴로워.

그럼 마왕도 같이 괴로워야지.

마왕도 같이 괴롭자.


그 와인에 내가 뭘 좀 넣었어.

삼장의 피.


삼장의 피를 내가 못알아볼리 없다! 라는 마왕.

마왕을 속이기 위해 손오공은 좀비소녀를 핑계로 온 집안을 연꽃향으로 물들였던 것.


그동안 내가 온 집안을 연꽃향으로 채워뒀지.


절대로 가질 수 없는 것을 갈구하는 고통을 마왕도 느껴보라는 손오공.

심지어 진선미까지 집에 초대한 손오공이다. !!!!!!!!!!!!!!!!!!!!




마왕이 대통령 훈장 받는다고 좋아하는 매 장면이 너무 재밌었다. ㅋㅋㅋ


포털메인에 걸려서 따스한 마음으로 소뿔에 걸린 옷도 눈감아 줬는데 아무도 안 알아줘서 우울한 마왕도 웃겼음. ㅋㅋㅋㅋ


집이 공동명의인거지 모든 물건이 공동명의가 아니다! 라고 하던 마왕. ㅋㅋㅋㅋㅋ


월드컵 기운 먹고 목소리가 커진 좀비소녀. ㅋ


모텔에서 러브러브 하자고 땡깡부리던 손오공 귀여웠다. 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잖아, 사랑하니까.

뭐 좀 챙피하면 어때, 오늘 너랑 여기서 잘수도 있는데 ㅋㅋㅋㅋㅋ

TV/화유기 택택택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