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3.06.08 은밀하게 위대하게 무대인사.

장소는 모름. ㅋㅋㅋㅋㅋㅋ

이현우 박기웅 김수현. ㅋㅋㅋㅋ


완전 불태웠던 시절의 은밀하게 위대하게.

영화를 너무 잘 만든거 아니냐고.

정말, 현우랑 수현 진짜 ㅋㅋㅋ 내가 이 영화 10번 넘게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인사 하면서 어떤 사람이 20번 봤다! 했나?

아무튼 그러니까 박기웅이 이게 그렇게 볼 만한 영화는 아닌데... 점점점... 하며 말을 흐리던게 너무 웃겼던 기억이 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ㅋㅋㅋㅋ

그시절 현우 사진에 박던 로고 헐 ㅋㅋㅋ 추억 되새기며 한번 박아봄. ㅋ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