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0

예전 현우 사진 ㅋㅋㅋ

2018. 1. 2. 06:13



예전 찍었던 사진들 하나 둘 올려볼까 하는 생각에
현우 폴더를 일단 외장하드에서 메인으로 이동해놨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완전 ㅋㅋㅋㅋ 매력 폭발 터졌던 현우.
나 정말 김수현 이현우 그때 정말.
영화보고 완전 반해서

후.... 무대인사를 대전까지 갔다고.... ㅋㅋㅋㅋ
엘베 밀려서 계단으로 뛰쳐내려왔다고..... ㅋㅋㅋㅋ
저때 피판도 겹치고 축구도 하고 해서 볼 기회가 많았던 듯 하다.
아무튼 참 재밌게 다녔었던 기억이 난다.
현우 먼저 사진을 쭉 올려야지.

  소중한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댓글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IE9 이상으로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세요.